Allegorithmic Substance Designer 2018.3.4-2204

최고관리자 0 163 04.14 17:49
Allegorithmic Substance Designer 2018.3.4-2204



Allegorithmic Substance Designer 2018.3.4-2204
Substance Designer는 Substance 파일 또는 비트 맵 텍스처를 만들 수있는 노드 기반 텍스처 합성 도구입니다. 자산을 텍스처링하고 모델 정보 (예 : 정상, 변위, 곡률 등)를 구울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완전히 파괴되지 않는 워크 플로우에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광범위한 도구, 재료 및 절차 효과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드 기반 텍스처링. 비선형 워크 플로우 및 빠른 반복 허용.
Substance Designer 5는 노드 기반 텍스처링 도구입니다. 지저분한 레이어에 지쳐? 작고 편리한 노드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설치하십시오. 물질로 하여금 모든 채널을 연결시키고 정말로 중요한 것, 즉 예술에 집중하십시오.

PBR 텍스처링의 산업 표준
Substance Designer는 50 개의 AAA 게임 프로젝트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Physically Based Rendering을위한 강력한 노드 기반 텍스처링 도구입니다.

PBR 뷰포트
3D보기를 사용하면 모든 텍스쳐 작업을 메쉬에서 실시간으로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 엔진과 호환됩니다.
Substance Designer를 사용하면 자신 만의 템플릿을 만들어 시장의 모든 게임 엔진 또는 사내 엔진과 호환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절차 예술
Substance Designer 5는 Allegorithmic에서 개발 한 유명한 절차 기술의 새로운 반복 인 Substance Engine 2를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놀라운 표현력을 발휘하고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창의력을 촉진합니다.

통합 베이커
임베디드 베이커를 사용하면 소프트웨어 내에서 직접 광속으로지도를 굽힐 수 있습니다.

생산 준비.
Substance Designer는 작업 환경에 쉽게 통합 될 것으로 생각되어 왔습니다.

호환성 : OS X 10.11 이상

웹 사이트 : https://www.allegorithmic.com/products/substance-designer

Allegorithmic Substance Designer 2018.3.4-2204의 새로운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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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drive.google.com/file/d/16XItVQVpimT9cMkqRg0CCMi-dzMWtw9D/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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